'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 소개 > 작은거인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작은거인 소개 HOME


 

'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 소개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본문

인테리어목수의 트랜드
'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를 소개합니다.'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bsin.kr)'는 
'작은거인'의 인테리어목수 커뮤니티 카페입니다.


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

 

'작은거인'은 2002년 설립이후 기술자정신을 잃지않는 '목공전문 인테리어회사'입니다.

'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2년 작은거인의 시작

작은거인은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현 예술창작촌 인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문래동은 규모가 작은 공장들이 빼곡히 모여있는 공장지역이였고,
금속, 기계공장들 외에 간간이 목형, 목업, CNC를 작업할 수 있는 곳들과 목공방, 목수들의 작업실, 도장작업을 할수 있는 곳들이 있었습니다.
'작은거인'은 문래동의 이 많은 작업실 사이에 디자인과 기술작업을 같이 처리 할 수 있는 '아크메즈'라는 인테리어회사로 출발을 했습니다.
 

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 현장작업


부산사무실 오픈으로 장기적인 부산 이전계획

2006년 부산사무실 오픈 - 목공전문 기술자 회사로 변경.

지금은 작은거인이 부산 해운대에 자리잡고 있지만, 사실 작은거인이 서울에서 부산으로 이전하는것이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서울에서 일 잘하던 회사가 부산으로 이전계획을 갖게 된것은 지극히 개인적인 이유이기 때문에, 이전 이유는 다음에 기회되면 하도록 하겠습니다.)
2006년 부산 해운대로 주거지를 이전하고, 수영구 민락동에 사무실겸, 작업실겸, 장비창고를 겸할수 있는 부산사무실을 오픈하게 되었는데요, 
부산사무실을 오픈하고도 몇년간은 부산쪽의 일보다는 서울쪽의 일이 많았기에, 
부산사무실 오픈 초기에는 1년중 70%는 서울에서 작업을 했습니다.
부산과 서울의 이동성을 감안해서 - 인테리어 처리의 간소화, 작업기간 단축, 책임있는 작업의 완성도를 위해서,
종합인테리어 기술회사에서 목공전문회사로 회사의 작업방향을 변경했습니다.
'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의 운영은 이때부터 입니다.
 

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

 
*회사명 : 작은거인   *사업자등록번호 :  617-31-78275   *대표 : 박재경

작은거인 그리고 새로운 출발

수년간 진행되었던 부산이전이 완료되었습니다. 
6년의 이전준비. 6년동안의 부산작업을 발판으로 둘로나뉘었던 회사를 부산으로 집중했습니다.
부산으로 뭉쳐진 회사는 시너지를 발휘하기에 충분했고, 이때만해도 설립당시 회사명 '아크메즈'였던것을 '작은거인'으로 변경했습니다.
작은거인이 부산에서의 완전한 시작이 이때부터라고 하면 맞는 말 이겠네요.
 

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 목작업

 
2016년 해운대구 재송동으로 사업장 확장이전

해운대구 재송동 사무실/목공작업장

2016년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주소지로 사업장을 이전하였습니다.
더불어 인테리어현장의 완성도있는 목작업을 위해 가구/소품 목공작업장을 오픈하게 됐습니다.
이제부터는 조금더 퀄리티 있는 목공시공이 가능하게 되었네요.
당장에 구하기 힘든 빈티지목자재 등은 재고를 구비해놓고 필요할때마다 바로 쓸 수 있는 시스템이 만들어 졌습니다.
 

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 해운대 목공작업장

 
작은거인은 2002년 설립이후 기술자정신을 잃지않는 목공전문 인테리어 회사입니다. 

'부산목수 인테리어 목공카페'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02년 05월 / 아크메즈(AKMEZ) 설립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 - 현 예술창작촌 인근 )
2002년 05월 / akmedesign.com 종합인테리어 사이트 오픈
2006년 03월 / 부산사무실 오픈 ( 부산 수영구 민락동 )
2006년 10월 / akmedesign.com 종합인테리어 사이트를 부산목수 커뮤니티 카페로 변경
2011년 05월 / 서울사무실 부산이전 사업장통합 ( 부산 수영구 민락동 )
2011년 05월 / *사업자변경 : 작은거인 *사업자등록번호 : 617-31-78275 *대표 : 박재경
2011년 08월 / littlegiant.kr 인테리어 사이트 오픈 
2016년 06월 / 사업장 이전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108번길 32 )
2016년 06월 / 가구, 소품 목공작업장 오픈
2016년 09월 / 부산목수 커뮤니티 사이트 akmedesign.com 도메인을 bsin.kr 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