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목수 작은거인 사이트의 인테리어 관련업체 홍보에 관하여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공지사항 HOME


 

부산목수 작은거인 사이트의 인테리어 관련업체 홍보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은거인 댓글 1건 조회 3,247회 작성일 16-03-02 11:18

본문

먼저, 부산인테리어목수 작은거인 사이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본 사이트를 찾아주신 관련 인테리어업체 종사자 분들께도 깊은관심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 주셨던 본 사이트(부산목수 작은거인)내의 업체광고건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작은거인은 부산에서 활동중인 인테리어목수들의 일자리, 목공정보 등을 공유목적으로 2002년에 만들어진 부산목수들의 커뮤니티 사이트 입니다. 
15년동안 몇번의 시행착오와 몇번의 사이트리셋을 거치면서 현재 50여분의 목수님들이 활동하는 작지않은 사이트로 자리잡았습니다.
작은거인 목수는 정직한목공, 정확한목공. 그리고 부산에서 활동하는 목수라면 자격이 주어집니다. (물론 까다로운 확인절차가 있습니다.)

작은거인은 사이트내에 관련 인테리어업체의 광고는 없지만, 협력업체는 존재 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업체광고를 게재 할 계획이 없습니다.
인테리어가 필요한 소비자분들께 정확한 정보전달을 해야 할 의무가 있기에 정직한작업, 정확한작업을 하는 인테리어 관련업체라면 협력업체로 환영입니다.
현재 부산목수 작은거인의 협력업종은 철거, 페인트도장, 도배, 인테리어필름, 금속, 마루, 샤시, 유리, 타일 등 인테이어 전 공종에 관련하여 기술자분들과 업무협업을 진행하고 있고, 좋은작업을 진행하는 업체께는 항상 문이 열려있습니다.

모쪼록 많은관심을 갖어주신 인테리어관련업종, 기술자 분들께 깊은감사를 드립니다.
작은거인 목공팀장 이정우 올림


댓글목록

부산목수님의 댓글

부산목수 작성일

잘 알겠습니다. ^^

Total 16 / 1 page

공지사항 목록

게시물 검색